[HD테마] 에이오에이(AOA) 열애설의 두 주인공…‘설현-초아’

톱스타뉴스 0 4 0 0

 

 에이오에이(AOA) 열애설의 두 주인공…‘설현-초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이오에이(AOA) 초아가 17일 열애설에 휩싸였다. 상대는 5살 연상의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였다.

 

이와 관련해 초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서는 “이석진 대표와 친분을 가지고 있을 뿐, 연인 관계는 아니다”라고 해명하며 마무리 되었다.

 

앞서 같은 그룹 멤버 설현이 블락비 지코와 열애를 인정한 바 있어 초아가 설현에 이어 두번째 커플이 되는가 싶었지만 그러지 못했다.

 

에이오에이 열애설의 주인공 설현과 초아를 한번 알아보자.

 

 에이오에이(AOA) 설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1. 에이오에이(AOA) 설현

 

에이오에이(AOA) 설현은 지난해 8월 블락비(Block B)의 지코와의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설현은 지난해 3월 만남을 시작해 지코와 연인 관계를 가졌으며, 집과 한강을 오가며 바쁜 스케줄을 쪼개 여느 커플과 다름 없는 데이트를 하기도 했다.

 

하지만 같은 해 9월, 지코의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이 결별한 것이 맞다”고 전하며 6개월 연애의 종지부를 찍었다.

 

설현은 에이오에이에서 센터이자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으며 비주얼 담당을 넘어 ‘자연미인 아이돌의 대표주자’로 알려지며 넘치는 건강미를 과시했다.

 

설현은 에이오에이(AOA) 소속으로 지난 2012년 데뷔 후 ‘사뿐사뿐’, ‘심쿵해’, ‘Good Luck’ 등을 발표하며 차곡차곡 인기를 쌓았으며, 최근 ‘Excuse Me’ 활동을 마무리 했다.

 

 에이오에이(AOA) 초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2. 에이오에이(AOA) 초아

 

에이오에이(AOA) 초아는 오늘(17일) 나진산업의 이석진 대표와의 열애설이 붉어졌다.

 

앞서 초아는 에이오에이 공식 행사에도 참여하지 않는 등 모습이 보이며 잠적설이 나왔으며 “휴식일뿐이다”라는 소속사의 해명으로 잠적설이 마무리 되었다.

 

초아는 에이오에이에서 맏언니이자 메인 보컬의 위치를 지키고 있다. 올바르고 성숙한 인품과 그에 걸맞는 성실함으로 많이 알려져 있으며 직접 생활비를 벌어 오디션을 보러 다닐 정도로 가수에 대한 꿈이 강했다고 전해진다.

 

거듭된 노력으로 초아는 지난 2012년 데뷔 후 ‘사뿐사뿐’, ‘심쿵해’, ‘Good Luck’ 등을 발표하며 차곡차곡 인기를 쌓았으며, 최근 ‘Excuse Me’ 활동을 마무리 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
핫! 베글

HOT Posts

이번주 랭킹

  • 자료가 없습니다.
  • 자료가 없습니다.
  • 자료가 없습니다.

방문자

Flag Cou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