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2월 컴백 목표로 새 앨범 준비中…‘방송 활동 여부 미정’

톱스타뉴스 0 39 0 0

방탄소년단이 2월 컴백을 목표로 앨범 준비에 들어갔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방탄소년단이 2월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방송 활동 여부는 아직 확실히 정해지지 않았다”고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2월 발매를 목표로 앨범을 작업 중이며 신곡으로 짧은 기간 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BTS)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한 관계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2집과의 연관성은 가져가되 신곡만 수록할지, 아직 앨범 형태를 놓고 고민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해 10월 발매된 2집은 방탄소년단이 석 장의 '화양연화' 시리즈 앨범을 통해 견고하게 쌓은 팬덤의 화력이 제대로 터져 나온 앨범이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MMA’, ‘MAMA’ 등 시상식에서 대상 가수로 올라서는 등 최고의 한 해를 보냈다. 지난해 5월 ‘화양연화’ 시리즈의 마지막 활동곡 ‘불타오르네’와 10월 발표된 정규 2집 ‘윙스’(WINGS) 타이틀곡 ‘피 땀 눈물’이 특히 큰 사랑을 받았고, 국내 음원 및 음반 차트 뿐만 아니라 미국 빌보드에서도 방탄소년단의 성적을 주목했다.

 

메인차트 중 하나인 빌보드 200에 진입했고, 연말 결산 차트에서도 월드 앨범 아티스트 5위를 차지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
핫! 베글

HOT Posts

이번주 랭킹

  • 자료가 없습니다.
  • 자료가 없습니다.
  • 자료가 없습니다.

방문자

Flag Cou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