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박은빈, 강추위 속 대본 보는 모습도 청초하네

톱스타뉴스 0 113 0 0

박은빈의 대본 삼매경 모습이 포착됐다.

 

박은빈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SNS를 통해 MBC 주말특별기획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촬영 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은빈은 야외 촬영 현장, 세트장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으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박은빈은 MBC 주말특별기획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 오동희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오동희 역은 작가의 꿈을 품고 있지만, 오빠의 빚으로 인해 노예계약에 묶여 있는 보조작가. 박은빈은 그녀만의 청정매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오동희를 완벽 소화해내며, 캐릭터의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박은빈 / KBS2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한편, MBC 주말특별기획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의 지난 15회 방송 분에서는 동희가 현실의 벽에 좌절하고 미주(이슬비 분)에게 수모를 당하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미주의 바람과는 달리 그 눈물로 인해 동희와 성준(이태환 분)은 더 가까워 진 상황.

 

오늘(7일) 밤 방송 분에서는 동희가 시련을 이겨내고 작가의 꿈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것은 물론 둘의 로맨스가 더욱 진전될 것으로 기대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밤 10시 방송.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
핫! 베글

HOT Posts

이번주 랭킹

  • 자료가 없습니다.
  • 자료가 없습니다.
  • 자료가 없습니다.

방문자

Flag Cou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