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유희열의 스케치북’ 글렌체크, 새 앨범 발매와 함께 무대 출격…‘시선 집중’

톱스타뉴스 0 6 0 0

‘유희열의 스케치북’ 글렌체크가 청중들을 사로잡았다.

 

12일 방송된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유스케)에는 글렌체크가 출연했다.

 

글렌체크는 김준원(보컬, 기타), 강혁준(신시사이저, 일렉트로닉스)으로 구성된 팀이다.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캡처

 

글렌체크는 12일에서 13일로 넘어가는 자정, 4년만의 새 앨범 'The Glen Check Experience EP((더 글렌체크 익스피리언스 EP)’의 전곡 음원과 앨범 수록곡 ‘Follow The White Rabbit(팔로우 더 화이트 래빗)’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글렌체크의 새 앨범 ‘The Glen Check Experience EP((더 글렌체크 익스피리언스 EP)’는 2013년 11월 발매된 이들의 두번째 정규앨범 ‘YOUTH!(유스!)’ 이후로 4년만의 신곡들로 구성된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총 5곡으로 구성돼 있으며, 글렌체크 음악의 본연의 색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이전 앨범들보다도 더 장르의 경계를 넘어선 자유로운 음악들로 채워졌다.

 

특히 뮤직비디오를 통해서 공개될 수록곡 ‘Follow The White Rabbit(팔로우 더 화이트 래빗)’의 음원은 17일에 발매되는 CD 음반을 통해서만 들을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만 들을 수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글렌체크는 지난 7일 새 앨범의 예약 판매를 개시한 이래로 감각적인 앨범 커버와 호기심을 자극하는 티저 영상을 차례로 공개하면서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바 있다.

 

이런 그들은 ‘60’s Cardin’와 ‘Follow The White Rabbit’을 선보여 청중들에게 호평 받았다.

 

그중 ‘Follow The White Rabbit’이 13일 발매한 신곡이다.

 

한편,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유스케)은 매주 토요일 밤 12시 30분에 방송된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
핫! 베글

HOT Posts

이번주 랭킹

  • 자료가 없습니다.
  • 자료가 없습니다.
  • 자료가 없습니다.

방문자

Flag Cou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