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품위있는 그녀’ 김선아, 김용건 자식들에게 “개쓰레기들, 당장 꺼져”

톱스타뉴스 0 4 0 0

‘품위있는 그녀’ 김선아가 안 씨 집안 자녀들에게 경고했다.

JTBC ‘품위있는 그녀’에서는 박복자(김선아 분)가 안태동(김용건 분)에게 돌아가 그녀의 자식들에게 경고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JTBC‘품위있는 그녀’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박복자는 우아진(김희선 분)의 제안을 받고 안태동에게 돌아갔다.

이어 이 소식을 접한 안태동의 자녀들은 병실로 찾아갔다. 이에 박복자는 “이제 나타나?”라며 “안재희, 너는 아버지가 쓰러졌는데도 한번도 안와봤지”라고 물었다.

이에 안재희(오나라 분)이 회사일을 핑계대자 박복자는 “닥쳐. 넌 여기서도 그집에서도 당장 나가”라고 선언했다.

이어 박복자는 통장을 던지며 “네들이 원하는 거 이거잖아. 내가 돈들고 튀었을 때 네들 뭐했어? 네들은 오로지 돈만 쫓았잖아. 쓰러진 아버지 생각, 그 누구도 하지 않았어”라며 울부짖었다.

또한 박복자는 “내가 돌아온 이유는 네들같은 인간이 되기 싫어서야”라며 “이제 그 집은 내 집이다. 난 네들같은 개쓰레기들이랑 한 집에서 같이 살고 싶지않아. 꺼져”라고 소리쳤다.

한편, JTBC ‘품위있는 그녀’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
핫! 베글

HOT Posts

이번주 랭킹

  • 자료가 없습니다.
  • 자료가 없습니다.
  • 자료가 없습니다.

방문자

Flag Cou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