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원재, 예상치 못한 ‘산타발언’ 디스랩 호평 “산타만 생각난다”

톱스타뉴스 0 3 0 0

‘쇼미더머니6’에서 우원재가 조우찬을 향한 디스랩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11일 ‘쇼미더머니6’에서는 에이솔-우원재와 조우찬-넉살의 디스랩 배틀이 펼쳐졌다. 에이솔로 시작한 디스랩은 우원재가 마무리를 지었다. 비록 이날 에이솔-우원재 팀은 디스랩 배틀에서 탈락했지만 우원재가 선보인 디스랩은 방송 다음날에도 화제가 되고 있다.

 

우원재는 이날 배틀에서 조원재에게 “우찬아 울지마 사실 산타는 없거든”이라는 가사로 랩을 선보였다. 해당 가사는 13살의 어린 나이로 ‘쇼미더머니6’에 출전한 조우찬을 조롱하는 듯한 뜻이 숨겨져 있다.

 

조우찬-우원재/‘쇼미더머니6’ 방송장면

 

주로 이름, 외모, 실력으로 디스랩을 펼쳤던 다른 래퍼들과 달리 어린아이와 ‘산타’라는 것을 엮어 랩을 펼친 것에 시청자들은 놀라움과 함께 우원재의 랩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시청자들은 우원재의 랩에 “누가 우원재 디스랩 못한다 그랬어 산타 듣고 소름돋았다”, “디스랩 산타만 생각난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전 방송부터 ‘알약 봉지’로 색다른 랩을 선보였던 우원재가 이번에는 ‘산타’로 실력을 선보인 우원재는 합격을 통해 우승후보에 한층 더 가까워 졌다. 유난히 많은 우승후보가 언급되는 ‘쇼미더머니6’에서 우원재가 신예 랩퍼로 스타덤에 떠오를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쇼미더머니6’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
핫! 베글

HOT Posts

이번주 랭킹

  • 자료가 없습니다.
  • 자료가 없습니다.
  • 자료가 없습니다.

방문자

Flag Cou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