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홍원, ‘성적디스랩’ 논란… 방청객 증언 일파만파

톱스타뉴스 0 1 0 0

‘쇼미더머니6’ 양홍원의 팀 배틀 미션 장면이 방송된 가운데 온라인에서 양홍원 랩에 관한 글이 올라오면서 논란이 불거지고 있다.

 

지난 11일 ‘쇼미더머니6’에서는 팀배틀 미션을 거치는 네스와 양홍원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양홍원은 네스를 향한 디스랩으로 방청객들은 물론 프로듀서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합격했다.

 

하지만 방송 이후 양홍원의 랩에 대한 증언글이 올라오면서 논란이 일었다. 해당 글에는 방송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양홍원이 마지막에 마이크를 아래로 내리며 “Suc* ma dic*”이라고 말했다고 담겨있다.

 

양홍원 증언 글/온라인커뮤니티-‘쇼미더머니6’ 방송장면 캡쳐

 

이어 글 작성자는 “그래서 주노가 디스리스펙스라고 말한거다”며 “디스전 방청 간 사람들은 다 알꺼다”라고 밝혔다. 양홍원이 말했다고 주장하는 해당 문장은 성적인 단어로 상대방을 완전히 무시하는 발언이다.

 

이미 방송분만으로도 양홍원은 논란을 빚어내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양홍원의 디즈전 랩에 대한 글은 그에 대한 논란을 더욱 뜨겁게 하고 있다. 하지만 방송에는 해당 장면이 나오지 않았으며 방청에 참여한 다른 이들의 게시글이 나오지 않아 해당 글이 사실인지에 대한 여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해쉬스완을 꺾고 양홍원이 ‘쇼미더머니6’의 우승후보로 한층 더 가까워진 상황에서 양홍원에게 쏟아지고 있는 비판의 목소리들을 이겨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쇼미더머니6’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
핫! 베글

HOT Posts

이번주 랭킹

  • 자료가 없습니다.
  • 자료가 없습니다.
  • 자료가 없습니다.

방문자

Flag Counter